△TOP 

날마다 성경 아카데미 참가신청

Home > 날마다 성경 > 날마다 성경 아카데미 참가신청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마 7:21)
세상의 풍조를 따라 교회의 세속화가 만연해진 지금은 믿는다는 자들을 향해 주시는 주님의 경고에 겸손히 무릎을 꿇을 때입니다. 그것은 입술로는 주여 주여 하면서도 마음 깊은 곳에서는 주님을 부인하는 자가 바로 우리 자신이 아닌가 하는 성령님의 깨우치심에 겸손히 순종하는 것입니다. 이 단순한 순종이 우리로 하여금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마음과 삶이 변해 주님의 구원사역의 동역자라는 영광스러운 삶속으로 인도해 주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수십 년을 형식적으로 주일 교회 예배에만 참석하다가 아무런 열매 없이 이 세상을 떠나 주님 앞에 설 수는 없습니다. 두려운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열매 맺는 삶을 위해 <날마다 성경 아카데미>를 개최합니다. 저 자신이 바로 입술로만 주여 주여 외쳤던 바로 그 죄인임을 고백하면서 갈급한 심령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꼭 오십시오. 그래서 나를 변화시키고 이 시대 교회를 새롭게 하는 사역에 쓰임 받는 동역자들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나의 변화가 바로 교회를 새롭게 하는 길임을 믿습니다.

강안삼 드림



보안 암호화 중입니다. 안심하고 입력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