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포기하지않으시는하나님
SALE
7,020원 7,800원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풍성한 생명과 기쁨을 누리기를 간절히 원하신다. 또한 삶 속에 담긴 깊은 의미를 발견하고 열매 맺는 삶을 살기를 소망하신다. 이 책의 저자인 피터 반 브리멘은, 우리를 결코 포기하지 않으시며 삶의 모든 순간마다 우리를 붙잡고 계신 하나님의 사랑을 상기시켜 준다. 이제 저자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문체와 함께 하나님의 마음속을 거닐며 모든 생명의 기초인 하나님과 그 분의 사랑을 직접 경험하라!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왜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풍성함을 누리지 못하는가?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우리가 망각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풍성한 생명과 기쁨을 누리기를 간절히 원하신다. 또한 삶 속에 담긴 깊은 의미를 발견하고 열매 맺는 삶을 살기를 소망하신다.

이 책의 저자인 피터 반 브리멘은, 우리를 결코 포기하지 않으시며 삶의 모든 순간마다 우리를 붙잡고 계신 하나님의 사랑을 상기시켜 준다. 이제 저자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문체와 함께 하나님의 마음속을 거닐며 모든 생명의 기초인 하나님과 그 분의 사랑을 직접 경험하라!

내 용

“반 브리멘은 단순한 언어 속에 풍부한 상징과 이야기를 담아 그리스도인이 추구해야 할 삶의 중대한 주제들을 독자들과 함께 점검해 나간다. 이 책의 주인공은 우리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하시는 열정적인 하나님이시다. - 토마스 로쉬 (Thomas P. Rausch, S.J.) 로욜라 메리마운트 대학교 신학 교수

이 책은 반 브리멘이 성 힐데가르드 (St. Hildegard)를 기념하기 위해 독일 빙엔에서 인도했던 집회에서의 설교 내용을 묶은 것으로, 모든 생명의 기초인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 그분을 직접 경험하라는 초대의 글을 담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반 브리멘은 예배의 동행자로서 우리와 함께 하나님의 마음속을 거닌다. 당신도 이 책을 통해, 생명의 중심이신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기 바란다. 하나님께서는 삶의 모든 순간마다 우리를 붙잡고 계신다.

이 책의 장점

피터 반 브리멘 (Peter van Breemen)은 모든 것이 덧없이 여겨지는 이 시대 속에서 우리를 결코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상기시켜준다. 이 책은 반 브리멘 만의 아름다운 문체를 통해 하나님의 용서와 자비, 긍휼, 부활에 관한 심오한 내용을 풍성히 다루어 놓고 있다. 이 책은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시대를 위해 기록되었지만, 그 내용은 시간의 흐름에 상관없이 영원한 것이다. 그것은 바로 그 무엇도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결코 끊을 수 없다는 사실이다.


목차

1. 기도_“거기에서 나를 기다리라”

2. 사랑_ 그 이상의 사랑

3. 자유_ 자유함의 근원

4. 죄_ 자신의 죄악도 깨닫지 못함

5. 용서_ 진정한 용서

6. 열매_ 택하여 세워 과실을 맺게 함

7. 겸손_“본을 보였노라”

8. 세심함_ 사랑의 기초

9. 존중_ 사랑의 핵심

10. 긍휼_ “아버지여, 저희를 사하여 주옵소서”

11. 십자가_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

12. 부활_ 부활하신 주님


대상독자

우리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자 하는 독자들
예수님의 삶을 영성에 접목시켜 자신의 삶에도 적용하고자 하는 독자들
깊이 있고 성경적이며, 새로운 통찰을 줄 수 있는 책을 원하는 독자들


저자소개

피터 반 브리멘 (Peter G. van Breemen, S.J.)은 네덜란드 예수회의 사제로 원자물리학 박사 학위를 갖고 있다. 19개국의 언어로 번역되어 출판된 그의 책들은 세계 전역에 있는 교회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현재 독일 아헨에 거주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정신의학과 영성 분야의 감독을 맡고 있다. 그의 주요 저서로는 『Bread That Is Broken』, 『Called by Name』, 『Certain as the Dawn』, 『Let All God's Glory Through』등이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