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도할 땐 눈을 꼭 감아야 하나요?
SALE
9,900원 11,000원

이제, 이와 같은 아이들의 엉뚱한 질문에 겁낼 필요가 없습니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 질문이 여기 모여 있기 때문이지요. 이 책에는 각각의 질문에 대한 명쾌한 답이 성경구절과 함께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 스스로 그동안의 모든 궁금증을 즐겁고 재미있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도 이러한 아이들이 질문에 가장 성경적이고 올바르게 답변할 수 있지요. 이 책은 가정마다 꼭 한 권씩 있어야 할 훌륭한 참고 도서가 될 것입니다!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하나님에 관해 묻는 아이들의 기상천외한 질문들. 성경 속에 나오는 사람들도 크리스마스를 지냈나요? 헤롯왕을 먹어버린 벌레는 얼마나 컸을까요? 왜 목사님은 그렇게 길게 기도를 하시나요?

이제, 이와 같은 아이들의 엉뚱한 질문에 겁낼 필요가 없습니다.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모든 질문이 여기 모여 있기 때문이지요. 이 책에는 각각의 질문에 대한 명쾌한 답이 성경구절과 함께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 스스로 그동안의 모든 궁금증을 즐겁고 재미있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도 이러한 아이들이 질문에 가장 성경적이고 올바르게 답변할 수 있지요.

이 책은 가정마다 꼭 한 권씩 있어야 할 훌륭한 참고 도서가 될 것입니다!

아이들의 질문에 당황하지 마세요!

이 책은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 또 옳은 것과 그른 것에 대해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257가지의 질문을 다루고 있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엄마, 궁금한 게 있어요,”라고 질문하는 자녀들을 겁내지 마세요! 이 책을 통해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대답을 준비하고 무장하세요! 아이들도 스스로 이 책을 읽으면서 스스로 하나님에 대해 알아가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장점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나님 알아가기. 이 책은 “예수님 궁금한 게 있어요!” 시리즈의 2권입니다. 이 책에는 각각의 질문에 맞는 재미있고 쉬운 답변들이 성경구절과 함께 제시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가장 성경적으로 답하고 있습니다.

모두 3권으로 되어있는 “예수님 궁금한 게 있어요!” 는 다음과 같이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기상천외한 질문과 답변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기도할 땐 눈을 꼭 감아야 하나요?” - 하나님의 말씀, 기도, 옳은 것과 그른 것에 대한 질문과 답변


목차

1부 하나님의 말씀
 성경
 성경공부
 아담부터 모세까지
 이스라엘 민족
 신약성경의 사건과 사람들
 성경시대

2부 기도
 기도
 기도하는 방법
 기도시간
 기도하는 이유

 기도응답
 다른 사람을 위한 기도
 함께 기도하기
 잠잘 때 하는 기도

3부 옳은 것과 그른 것
 옳은 것과 그른 것
 진실과 결과
 사실대로 말하기
 학교 가는 날과 텔레비전의 유혹
 가족과 함께 하기
 공정한 것과 고지식한 것
 내 것과 네 것


대상독자

하나님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많은 아이들
아이들의 질문에 가장 성경적으로 답변하고 싶은 부모
자녀들과 함께 하나님을 알아가고 싶은 부모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성경과 하나님에 대해 가르치고 싶은 교사와 교역자


저자소개

릭 오스본(Rick Osborne)은 미국의 유명한 작가이자 강사로, 자녀 양육에 관한 책들로 여러 번 수상경력이 있으며 포커스 온더 패밀리 (Focus on the Family)의 재단설립자이기도 하다. 또한 라이트웨이브 출판사 (Lightwave Publishing)의 대표로서 자녀에게 하나님과 성경에 대해 가르쳐주기 위한 교재를 개발하는 데 16년 동안 전력해왔다. 또 저자는 현재 아내와 세 자녀와 함께 캐나다 벤쿠버 근처에서 살고 있다.

그 외 저자들. 브루스 B. 바튼 박사는 목회학 석사와 박사 학위 소지자이며 네 명의 아이를 두고 있다. 조나단 퍼라는 신학을 전공했으며 틴데일 하우스 출판사 (Tyndale House)에서 성경 참고 자료의 편집자로 일하고 있다. 제임스 C. 겔빈은 두 아이의 아버지이며 교육과정 및 교수이론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데릴 J. 루카스는 세 아들의 아버지이며 기독교 교육 분야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데이빗 R. 비어먼은 두 딸의 아버지이며 35권이 넘는 책을 저술한 젊은 목회자이다. 제임스 C. 윌호이트 박사는 두 딸의 아버지이며 위튼 대학 (Wheation College)에서 기독교 교육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