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고상한 지식(개정판)
SALE
8,550원 9,500원

당신은 제대로, 잘 믿고 있는가? 한 가정의 영적인 리더들이 꼭 한번은 읽어야 할 책! 이 책은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성령에 대하여 그리고 성경과 교회와 종말에 관하여 당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것들을 알려줄 것이다.

::: 오늘의 말씀 :::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게 하리라 하시고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창세기 1:6~7)


성경이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 그리고 성령에 어떻게 가르치는지, 우리가 그동안 믿어왔던 하나님은 대체 우리를 위해 무슨 일을 하고 계시는지,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회복을 위해 어떻게 일하시는지 설명한다.

이 외에도 천사와 사단과 악령들이 우리의 삶속에서 하고 있는 일들과 회복되어야 할 참된 교회의 모습, 세상의 종말에 대해 그동안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기독교에 관한 지식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의 장점

'고상한 지식‘ 이라는 책 제목은 사도바울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다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함을 인함이라(빌3:7-8)”는 고백에서 비롯된 것이다.

현대 그리스도인들의 관심이 교회 부흥, 회복과 치유, 자녀교육 등에 치우치면서 참된 진리와 신앙이라는 본질에서 자꾸 빗나가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기독교인이라면, 또 한 가정을 이끌고 나아갈 영적인 리더들이라면 꼭 한번 이 책을 통하여 기독교에 대해 바로 정립할 수 있길 바란다.

“기독교 서적에서도 보물처럼 오래가는 명작들이 있다. 고상한 지식 (Know What You Believe)이 바로 그중의 하나이다. 이 책은 내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지금도 모든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신앙의 보고가 될 것이다.”


목차

요셉 스톨(Joseph Stowell)

무디 성경 학교, 총장

1. 성경

2. 하나님

3. 예수 그리스도

4.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

5. 인간과 죄

6. 성령

7. 구원

8. 천사, 그리고 사단과 악마

9. 교회

10. 종말

이해를 위한 질문들

각주


대상독자

성도들을 담당하는 목회자, 신학생
한 가정을 이끌고 가는 영적 리더자
기독교의 참된 진리와 신앙을 정립하고자 원하시는 모든 분들


저자소개

폴 리틀(Paul little). 폴과 마리는 25년 동안 InterVarsity 크리스천 펠로우십의 스탭으로 주님을 섬겼다. 폴이 1975년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았을 때, 그는 일리노이주에 있는 트리니티 복음 신학교의 교수로 있었다. 그의 저서로는『Know Why You Believe』와『Know Who You Believe』 가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