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컴파스 미니스트리 강안삼 대표의 칼럼이 매일 아침, 라디오 극동방송, 카카오플러스친구, 네이버포스트 등을 통해 방송됩니다.
 

컴파스는, 컴파스 북클럽을 통해 진리를 깨닫고 복음을 나누면서 그리스도인의 삶의 변화를 추구합니다.

 

컴파스는, 패밀리 북클럽을 통해 새로운 가정사역의 문을 열어드립니다. 선별된 복음주의 가정도서를 읽고 함께 모여 나누는 북클럽 모임입니다. 개인적으로, 교회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컴파스는 가정과 교회의 동역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가정목회를 통해 “내 가정을 작은 교회로” 세우는 것을 교회와의 동역의 첫걸음으로 삼습니다. 이를 위해 월간 컴파스 가정예배지를 발간합니다.



컴파스 미니스트리는

극동방송을 통해 지난 22년 동안 매일 아침 9시30분, 컴파스 칼럼이라는 가정전문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습니다.(FM 106.9, AM 1188) 미션월드를 통해 250여권 이상의 복음주의 가정 및 교회관련 도서를 출간하고, SNS와 이메일을 통해 매일 칼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세미나와 집회를 주관해 왔습니다. 또한 1995년부터 미국의 복음주의 기관인 'Focus on the Family'의 한국본부로 동역하고 있습니다.
Focus on the Family 는 1977년 제임스 답슨박사(Dr. James Dobson)에 의해 설립된 미국 최대 복음주의 가정사역기관입니다. 현재 1,500여명의 스태프들과 함께 약 4,000여개의 라디오채널을 통해 매일 가정메시지를 방송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14개국의 본부를 두고 협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