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아들아 가정의 제사장이 되어라
SALE
8,820원 9,800원

"가정의 제사장인 아버지에 대한 뚜렷한 청사진을 알고 계세요?" 이 책에서 보디 바우컴은 성경적인 남성상이 무엇이고, 왜 추구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제시해드립니다. *그리스도의 제자인가요? *가정의 지도자가 될 준비가 되었는가요? *자녀에게 헌신적인 사람인가요? *가정의 선지자, 부양자, 제사장, 양육자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준비가 되었나요?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이 여자의 결혼을 누가 허락하십니까?" 한 젊은 남자가 당신의 거실에 앉아 있다. 두 손은 땀으로 젖었고 입술은 바짝 말라 있다. 그는 당신 딸과의 결혼 허락을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딸의 결혼을 생각하는 당신은 그 남자에게 어떤 기준을 요구할 것인가?

아들을 가정의 제사장으로 양육하라!

불행하게도 오늘날의 부모들은 아들을 미래의 가정의 제사장으로 양육하는 문제에 대해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 딸들이 그저 막연히 좋은 남자를 데리고 오기만을 바라고 있을 뿐이다. 가정의 제사장인 아버지에 대한 뚜렷한 청사진을 알고 있는가? 이 책에서 보디 바우컴은 성경적인 남성상이 무엇이고, 왜 추구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그리스도의 제자인가?
가정의 지도자가 될 준비가 되었는가?
자녀에게 헌신적인 사람인가?
가정의 선지자, 부양자, 제사장, 양육자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준비가 되었는가?

“딸“을 가진 부모들은 딸의 장래 배우자에게서 이런 자질들을 찾아야 하고, ”아들“을 둔 부모들 역시 아들이 이런 자질들을 계발해 갈 수 있도록 가르치라.


목차

서론

1. 다세대적 비전

2. 결혼사역

3. 아버지의 역할

4. 그리스도의 제자인가

5. 가정의 지도자가 될 준비가 되었는가.

6. 그리스도와 같은 리더가 되어야 한다.

7. 자녀에게 헌신적인 사람인가

8. 네 가지 P를 실습해 보아야만 한다

9. 여자에게 남자의 일을 시키지 말라

10. 찾을 수 없다면 길러라

결론


대상독자

이제 곧 가정의 제사장이 될 젊은 남자들
성경적이고 경건한 배우자의 구체적인 자질을 알고 싶은 젊은 여자들
딸이 어떤 배우자를 만나야 할지 고민하는 아버지들에게..


저자소개

보디 바우컴(Vodie Baucham Jr.). 미국 텍사스주 그레이스 패밀리 침례 교회의 설교 전담 목사이자 교수며, 초청강사, 성경 교사로도 활동 중이다. 남서 침례신학교와 남동 침례신학교를 졸업했으며 옥스포드 대학에서 수학하기도 했다. 『가정아, 믿음의 심장이 되어라』(미션월드),『영원한 사랑의 진리』 (Ever-Loving Truth)와 텔리 상 수상에 빛나는 『영원한 사랑의 진리 성경공부 과정』을 저술했다. 그와 아내 브리지트 사이에 네 자녀를 두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