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영광스러운 고난
SALE
9,000원 10,000원

“우리의 무너짐은 실패가 아니라 믿음의 시작이라는 것이다.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은가?” 고통 없는 삶은 존재하지 않는다.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베스트셀러 작가인 튤리안 차비진은 정직하고 신선한 시각으로 고난의 현실을 바라보면서 자신의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복음으로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책은 우리의 생각을 뛰어넘는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진리 즉, 우리를 놀랍게 해방시키는 그 진리에 대해 다룬다.


목차

PART I: 고난의 실체
1. 고난은 피할 수 없다
2. 고난은 만만치 않다
3. 고난을 진정으로 받아들이라

PART II: 고난을 마주하기
4. 고난을 도덕화하기
5. 고난을 축소화하기

PART III: 고난으로 얻는 구원
6. 역경을 통한 자유
7. 고난에 담긴 복음
8. 크신 자비



대상독자
모든 그리스도인


저자소개

튤리안 차비진(Tullian Tchividjian)은 코럴릿지 장로교회의 목사이자 리폼드 신학교의 객원교수이며, 빌리 그레이엄과 루스 그레이엄의 손자다. 그는 베스트셀러 ??예수 + 무(無) = 전부??(원제: Jesus + Nothing = Everything)의 저자이며 <리더십 저널>의 기고 편집자인 동시에 인기 있는 콘퍼런스 강사이기도 하다. 튤리안은 가족과 함께 플로리다 포트로더데일에 살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