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잊혀진 하나님
SALE
9,000원 10,000원

"내가 사탄이라면, 교인들로 하여금 성령을 무시하며 살게 할 것이다" 지금은 하나님이 기대하시고 우리 모두가 소망하는 성령 충만한 삶을 추구할 때이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잊혀진 하나님 - Forgotten God, 영향력 있는 사람!, 이 말이 당신을 두고 하는 말인가? 전능하신 하나님에게 두려움과 불안에 떠는 자녀가 있다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세상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성령의 능력을 보고 놀라게 된다(행 1:8; 딤후 1:7). 불행히도 대다수의 신자나 교회가 초자연적인 성령의 능력을 상실한 채 인간의 재능과 지능만을 앞세워 유명세를 탄다. 더 심각한 것은 우리가 이를 아무렇지도 않게 여긴다는 사실이다. 그 원인은 세상 다른 종교나 이단들로부터 우리가 구별될 수 있는 성령을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예리한 통찰력의 저자 프랜시스 챈은 오직 성경의 기초 위에 설득력 있는 화술로 성령을 사모하라고 도전한다. 그러면서 우리가 오늘 이 시대 이 땅에 태어나 구원 받았음은 단지 생존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상기시킨다.

성령을 무시했기 때문에 처참한 결과를 초래한 것이라고 그는 주장한다. 지금은 그리스도의 사랑받는 교회가 성령에 대한 무관심에서 탈출할 때이다. 하나님이 기대하시고 우리 모두가 소망하는 성령 충만한 삶을 추구하자.


목차

감사의 글

들어가는 글

1장. 내게 예수님이 계시는데... 왜 또 성령이 필요한가?

2장. 무엇이 두려운가?

3장. 성령론 개론

4장. 왜 성령을 사모하는가?

5장. 실제적 관계

6장. 당신의 삶을 위한 성령의 뜻을 잊어버려라!

7장. 초자연적 교회

나가는 글


대상독자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신뢰함으로 놀라운 승리를 경험하고 싶은 사람
성령께서 무슨 일을 하시고 어떻게 일하시는지 알고자 하는 모든 크리스천에게
하나님 나라의 통치원리를 알고 이 땅에서 성령이 우리를 어떻게 다스리시는지 알고 싶은 이들에게
자신의 근본을 찾으려는 모든 이들에게


저자소개

프랜시스 챈(Francis Chan). 캘리포니아 주, 시미밸리에 위치한 코너스톤 교회의 담임목사이며 이터너티 성경학교 설립자 이자 아동기아기금과 월드 임팩트의 이사장이기도 하다. 그는 미국 전역을 다니며 젊은이들을 일으키는 데 정열을 쏟고 있으며 말씀을 있는 그대로 가르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교회들이 주님을 더욱 깊이 사랑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가장 큰 소망이라는 프랜시스 챈 목사는 부인 리사와 네 자녀와 함께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

<옮긴이>이영자

한국성서대학교와 William Tyndale Bible College를 졸업하고, 극동/아세아방송국과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오랜 기간 비서직과 행정직에 봉직했으며 정년퇴임 후, 중학교 방과후교실 영어강사로 가르쳤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