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화려한 영성
SALE
9,000원 10,000원

사람의 상상으로는 성령님을 규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안에 내주하신 성령님을 따라 눈부신 영적모험에 나서세요. *불확실한 미래의 다른 이름은 '모험'입니다. *성령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깊은 교제로 우리를 인도하실 것입니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사람들은 매일 자기가 어디를 향해가고 있는지 알지 못한 채 살아간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불확실한 미래의 다른 이름은 “모험”이다. 성령을 따라 눈부신 영적모험에 나서라!

켈트 영성가들은 성령을 “기러기(wild goose)”라 부른다. 이 얼마나 멋진 비유인가. 기러기. 이름부터가 신비롭지 않은가. 하나님의 영은 기러기와 같이 길들일 수도 없거니와 그 가는 길을 알지도 못한다는 뜻이다. 예측할 수 없는 어떤 기류가 흐르며 위험천만한 무언가가 그를 두르고 있는 듯하다. 처음 그 이름을 들을 때는 성스럽지 않은 듯 여겨질 수도 있지만 나는 더 나은 표현을 찾을 수 없었다. 우리가 평생을 살면서 성령을 추구하는 것이 기러기의 뒤를 쫓는 것과 다를 바가 무엇인가. 켈트 영성가들은 정형화된 기독교가 잃어버린 무엇인가를 갈급하게 찾고 있었던 것이 아닐까 싶다.

추천의 글

이 책은 우리가 중요하다고 믿어왔던 사소한 일들을 멈추고 모험을 생각하게 한다. 위험을 감수하는 것은 “믿음”의 또 다른 형태임을 깨닫게 해 준다. - 레너드 스윗 (Leonard Sweet) 『가장 고귀한 세 단어 I Love You』(IVP) 저자

하나님과 이 세대를 향한 마크 배터슨 목사의 열정은 전염성이 강하다. 그의 글은 진솔하며 깊이가 있다. 그의 충고를 받아들이고 어서 가서 야생 기러기와 들 사자를 쫓으라. 다시는 이전과 같은 삶을 살지 않게 될 것이다. - 마가렛 파인버그 (Margaret Feinberg)『하나님의 속삭임』(SFC) 저자

마크 배터슨 목사는, 이 책을 통해 겉치레에 빠져 정신 못 차리는 기독교인들의 얼굴에 펀치를 날린다. ‘진짜’가 무엇인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하나님의 영이 우리 안에 계실 때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명쾌하게 짚어준다. 정신이 확 들 것이다! - 루이 기글리오 (Louie Giglio) 패션 컨퍼런스 강사 겸 책임자.


목차

기막히게 크신 하나님을 만나다』(예수전도단) 저자

Chapter 1 하품하는 천사들

Chapter 2 왕 닭살

Chapter 3 다람쥐쳇바퀴의 마력

Chapter 4 8피트짜리 천정

Chapter 5 닭울음소리

Chapter 6 하나님의 특별 선물

Chapter 7 용기

에필로그 미래의 마돈나

감사의 글


대상독자

영적인 모험을 갈망하는 모든 그리스도인
계산적이고 안락한 신앙생활이 아닌, 진짜 믿음으로 사는 삶을 경험하고픈 그리스도인


저자소개

마크 배터슨 (Mark Batterson) 목사는 워싱턴 D.C. 소재, ‘내셔널 커뮤니티 교회(NCC)’의 수석목사로 섬기고 있다. ‘내셔널 커뮤니티 교회’는 오늘날 수많은 미국교회들 중 변화를 추구하며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교회로 알려져 있다. 또한, 마크 배터슨 목사는 베스트셀러 「눈 오는 날 사자와 함께 구덩이에 빠졌을 때」(In a Pit with a Lion on a Snowy Day)를 저술했으며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쉼 없이 신앙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아내 로라와 세 자녀와 함께 캐피탈 힐에 거주하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