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여자들만 위하여
SALE
9,900원 11,000원

내가 말하려고 했던 건 이게 아닌데 나의 남편이나 남자친구의 너무나 당황스러운 반응들. 도대체 그이의 마음속에서는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요? 우리는 정말 잘 맞는 커플일까요?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 나의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서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들여다볼까요?

::: 오늘의 말씀 :::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게 하리라 하시고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창세기 1:6~7)


지금 남자들의 마음속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걸까?

그의 황당한 말이나 행동 때문에 심각한 혼란에 빠진 적은 없는가? 그의 내면에 있는 욕망과 두려움에 대해 알고 싶지 않은가? 그가 매일매일 치러야 하는 그 치열한 싸움에 대해 알고 싶지 않은가?

"당신이 꼭 알아주기 바라는 남자들의 내면세계에 관한 진실"

이 책에 나와 있는 여자 대 여자의 대화를 통하여 저자 션티 펠드한은 남자들의 진솔한 내면세계로 당신을 인도한다. 이 책은 여자들로서는 쉽게 납득이 가지 않는 남자들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책은 전국에 있는 수천 명의 남자들을 설문조사하고 인터뷰한 자료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안에는 그저 남편을 이해하기 위한 것만이 아닌, 당신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하는 특종이 가득하다. 이 책을 보면서 당신은 말씀이 주시는 소망을 근거로 하여 자신이 만들어 놓은 남편(남자친구)이 아닌 진짜 남편(남자친구)의 모습을 발견하고 당신이 그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지를 깨닫게 될 것이다.

이 책의 장점

수천 명의 남자들을 설문조사하고 인터뷰한 자료를 바탕으로 만든 책!이 책의 저자 션티 펠드한은 전문적인 조사팀과 협력하여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진행한 결과인 정확한 통계수치를 제시하며 남자들의 내면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 책의 제목이 말해주고 있듯이 그 통계자료의 분석을 통해 여자들이 남자들과 어떻게 관계를 형성해 가야 하는지에 철저하게 집중하고 있다. 이 책은 기존의 책자들과는 달리 남자와 여자의 차이에 대한 비교나 남성의 보편적인 특징에 대한 기술에서 그치지 않고, 여자들로 하여금 보다 남자에 대해 많이 이해하고, 이를 통해 남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남자(남자친구, 남편)를 돕고 사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책의 내용

이 작업은 나의 두 번째 소설 [10번가의 불빛]The Lights of Tenth Street을 위한 자료 조사에서 시작되었다. 소설의 등장인물 가운데 한 남자가 있는데 그는 매우 헌신적이며 신실한 남편이자 아버지이다. 나는 이 인물의 정신세계를 통해 남자들의 삶을 그대로 반영하고 싶었다. 그래서 남편 제프를 포함한 많은 남자들과 인터뷰를 시작했고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면서 오랜 시간을 보내야 했다.

소설 속 인물은 자신만의 싸움을 하고 있었다. 그는 아내와 아이들을 사랑한다. 그리고 주님의 헌신적인 제자였다. 하지만 여자를 바라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런 자신의 내적인 모습과 끊임없이 싸우고 있었던 것이다. 인터넷에서 거리 곳곳에서 손짓하는 수많은 유혹 속에서 매시간, 매분마다 치열하게 싸우고 있었다.

더욱 놀란 사실은 이 남자가 특이하고 이상한 인물이 아니라는 것이다. 지구상 거의 모든 남자들이 바로 이 소설 속 인물과 비슷한 전쟁을 날마다 치르고 있다는 것이다. 나와 인터뷰를 했던 모든 신실한 크리스천 남편들도 예외는 아니었다.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전문적인 설문조사와 인터뷰를 통하여 알게 된 사실과 그 밖에 다른여섯 가지의 주제들이다. 나는 친한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면서 인터뷰를 하게도 했고, 마트에서는 처음 보는 낯선 남자들과, 교회에서는 결혼한 많은 아버지들과, 그리고 비행기 옆자리에 앉았던 미혼의 대학생과 인터뷰를 하기도 했다. 또 많은 기업의 CEO들과 법조인, 목회자, 기술자, 비즈니스맨, 대형할인매장의 경비와 스타벅스 점원, 전문 오페라 가수, 전직 미식축구 선수와도 인터뷰를 시도했다. 그 어느 누구도 벗어나지 못했다.

마음의 불을 밝혀라!

놀랍게도 내가 만난 남자들은 공통적으로 내면에 이러한 배선을 깔고 있었다. 그들의 내면 가운데 숨어 있는 두려움과 걱정, 감정, 욕구 또한 비슷했다.

나는 스스로 남자들에 대해 꽤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해 왔다. 그러나 실제로는 전혀 몰랐다는 것을 깨달았다. 어떤 경우는 내가 너무 수박 겉핥기식으로 알고 있어서 조금만 깊이 살펴보아도 실제로는 판이하게 달랐다. 갑자기 마음 속에 불이 확 켜지는 기분이었다.

나는 ‘내 남편은 내가 알아주기를 항상 원했지만 내게 설명할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었구나’ 하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리고 내가 인터뷰했던 대부분의 남자들도 마찬가지였다. 나는 지금도 여전히 남편에게 많은 실수를 저지르고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하지만 남자들의 내면세계를 알게 되면서 남편이 원하는 대로 그를 인정하고 도울 수 있게 되었다.

당신도 이런 마음의 불을 환하게 밝히게 되기를 바란다.

“화성남자 금성여자”에 비견한 만한 책- 교제 중이거나 결혼하신 분들께 강추!

화성남자 금성여자가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면, 이 책은 보다 근원적인 문제에 대해서 설명해준다. 화정남자 금성여자를 읽으면서 잘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종종 있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보다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다.

왜 남자들은 그렇게 행동하고 사고하는가?

저자의 실제적인 데이터와 함께 주는 메시지는 지금 나의 주변의 남자들(아버지나 남자 형제들)에 대해서 보다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의 주변의 많은 남성들, 그리고 가족들 그들과 대화를 할 때 가족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이해할 수 없는 코드나 행동들에 대해서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좋다. 서로 사랑하고 있다고 말은 하면서도 왜 나타나는 표현방식은 다른가?

딸인 나로서는 나의 아버지를 이해하기가 참 어려웠다. 가족 간에 대화를 원하지만, 왜 저렇게 표현하시는 걸까?

왜 나는 사랑을 표현했는데, 저렇게 반응하시는 걸까? 내지는 정말 우리 아버지는 나를 사랑하시는 걸까? 라는 의문표에 마침표를 찍어주었다.

또한 남녀 교제의 과정에 대해서도 보다 성숙한 교제와 대화방식에 대해서 생각해보게 되었다.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행동방식이 같을 수도 있지만, 다르게 만들어진 아담의 아들과 이브의 딸(-나니아 연대기에서 나온 말)이기 때문에 다른 사고방식을 갖는다는 점을 숙고하게 한다.

교제 중에 여자들이 갖는 생각.

사랑한다면서 왜? 라는 질문을 가지고 있다면 꼭 한번 읽어보세요~


목차

1_마음의 불을 밝혀라!
내가 알지 못했던 남자들의 내면세계를 알게 된 방법

2_사랑만으로는 부족하다
사랑보다 존경이 더 필요한 까닭

3_인생에 있어서의 수행능력
그렇게 능력 있어 보이는 당신 남편이 자신을 이중인격자라고 느끼는 까닭

4_고독하게 지고 가는 짐
남편을 압박하는 부양자라는 책임감, 왜 그러고 싶을까?

5_만족스런 성생활은 모든 것을 변화시킨다
성관계가 남자의 감성을 여는 이유(그 열쇠는 누가 쥐고 있는가?)

6_시각적 저장소를 지닌 사람
남자들이 쳐다보는 것은 당연하고, 한 번 본 것을 잊지 못하는 이유

7_남자들도 낭만을 원한다
초콜릿, 꽃다발, 낚시…남자가 사실은 낭만을 원하는 까닭

8_당신의 외모에 관한 진실
남자들이 외모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

9_가슴에 담고 있는 말들
아내가 가장 알아주었으면 하는 것

감사의 글


대상독자

남편(남자친구)의 내면세계를 이해하고 싶은 여성들
결혼을 준비하는 그리스도인 여성들


저자소개

션티 펠드한 (Shaunti Feldhahn)은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신문 칼럼니스트이자 공공정책 분석가이다. 그녀는 하버드 대학에서 공공정책학으로 학위를 받았고, 월스트리트와 국회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력이 있다. 현재 션티는 매주 《애틀란타 저널 컨스티튜션》(Atlanta Journal-constitution)에 여성과 대중문화에 대한 칼럼을 연재하고 있다. 션티와 그녀의 남편 제프는 교회에서도 리더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교회 내의 홈 그룹을 통하여 부부들이 하나님과의 친밀함 뿐 아니라 부부 서로간의 친밀함을 발전시켜갈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