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오직하나님만이상한심령을치유하실수있다
SALE
13,500원 15,000원

오늘날 많은 크리스천들이 과거의 경험에서 비롯된 상처를 극복하기를 진정으로 바라고 있다. 그들은 우울증이나 불안, 실패에 대한 두려움, 끊임없이 닥쳐오는 불행, 또 정신적, 성적인 학대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원한다.

::: 오늘의 말씀 ::: 
하나님은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이며 풍성한 곡식과 포도주를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
 (창세기 27:28)


상처 입은 사람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오늘날 많은 크리스천들이 과거의 경험에서 비롯된 상처를 극복하기를 진정으로 바라고 있다. 그들은 우울증이나 불안, 실패에 대한 두려움, 끊임없이 닥쳐오는 불행, 또 정신적, 성적인 학대로 인한 고통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를 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료사들과 상담가들은 종종 이렇게 말한다. 치유를 얻으려면 과거의 억압된 기억들을 불러내어 그 고통을 하나하나 파헤쳐야 한다고. 또, 회복되기까지 몇 년간은 치료를 계속 받아야 한다고.

하지만 이것은 하나님의 방식이 아니다. 하나님은 삶의 깊은 상처로부터의 자유를 가져다주시는 완전한 치유법을 사용하신다. 더 이상 어찌할 수 없는 과거에 대한 의혹 대신, 즉각적인 희망과 참된 평안! ‘회복될 날이 언제 올까?’라는 의심대신, 진정한 힘과 평온! 당신은 상한 심령에 대한 온전한 치유를 원하는가? 지금 당장 이 책을 펴라! 이곳에 완전한 하나님의 답이 있다!

내 용

우리는 이제 어디에서나 크리스천 내면의 치유를 다룬 책들을 많이 접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수많은 연구와 조사, 집중적인 치료법 제시에도 불구하고 완전한 치유에 도달하는 것은 어려운 목표로 남아있다.

무엇보다 논란의 여지가 많은 상담의 주제 중 하나는 억압된 기억의 회복이다. 이를 통해 상한 심령의 치유를 약속하는 수많은 심리치료요법이 성행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오히려 심각한 결과를 야기할 뿐이다. 이 책은 그런 인본주의적인 행동 이론들이 제공하는 잘못된 방법대신,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밝은 렌즈를 통해 여러분의 삶을 바라보도록 한다.

이 책의 장점

상한 심령을 ‘온전히’ 치유하는 하나님의 방식을 제시. 이 책은 심리학을 맹신하며 자신의 문제를 상담가와 치료사들에게 가져가는 크리스천들에게 온전한 하나님의 치료책을 제시해준다.

다소 어렵고 딱딱해지기 쉬운 주제를 클리프와 미리암 부부의 소설 형식의 이야기로 이끌어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마지막에는 한 가정을 파괴했던 심리학의 폐해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회복되는 이야기가 매우 감동적이다. 날로 악해져가는 세상 속에서 조금만 잘 못 내딛어도 하나님과 멀어져가기 쉬운 현대의 문제에 대해 저자의 성경적인 견해와 의지가 돋보이는 귀한 책이다.


목차

감사의 글, 희망의 메시지, 과거로 돌아가기

1장 어린 시절 학대로 인한 성인 피해자

2장 가짜 기억

3장 비통이라는 이름의 비극

4장 치유, 어디에서 시작하나?

5장 피해자에서 승자로

6장 용서의 힘

7장 망각이라는 이름의 선물

8장 마음을 새롭게 하기

9장 마음가짐을 바꾸기

10장 섬김의 치유 효과

11장 효율적인 치료


대상독자

아픔과 깊은 상처들을 ‘온전히’ 치유받기 원하시는 모든 분들
성도들을 상담하는 목회자, 신학생
현대 심리학의 한계에 대해 회의를 느끼시던 분들


저자소개

에드 벌클리 박사 (Ed Bulkley, Ph.D). 벌클리 박사는 <세상으로 돌아가라> (Return to the World)라는 그의 라디오 방송을 통해 전국적으로 광범위한 상담 사역을 하고 있다. 25년 이상 성경적 상담자로 일해 왔으며, 저서로는 『왜 크리스천은 심리학을 신뢰할 수 없는가』 (Why Christians can't trust Psychology, 미션월드)가 있다. 벌클리 박사는 콜로라도 주의 라이프 펠로우십 (Life Fellowship)교회 수석목사직과 국제 성경적 상담자 협회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Bibical Counsellors)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아내 말로와의 사이에 네 자녀를 두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