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스토미 (STORMIE)
SALE
7,920원 8,800원

'아내의 기도로 남편을 돕는다'의 저자 스토미 오마샨이 들려주는 본인이 직접 겪은 상처와 치유에 관한 폭풍같은 삶을 생생하게 그려낸 자서전입니다. *절망과 우울로 시달리는 그리스도인들의 상처를 치료해주는 놀라운 치유서가 될 것입니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스토미 오마샨이 들려주는 상처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 모든 사람이 육신의 질병을 안고 있는 것처럼 마음의 상처를 갖고 있지 않은 사람은 하나도 없다. 스토미의 영혼을 치유하셨던 그 하나님의 부드러운 손길이 오늘 다시 한 번 독자들의 영혼을 어루만지실 것이다.

스토미 오마샨은 '아내의 기도로 남편을 돕는다'의 저자로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작가이다. 그러나 그녀의 어둡고 암울했던 시간들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신비 종교와 마약, 정서 불안, 정신 질환의 어머니, 그로 인한 상처 등 자신의 어두웠던 시간들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비추고 있는 본서는 독자들의 상처를 치유해 줄 것이다.

절망과 우울로 시달리는 그리스도인들의 상처를 치료해주는 놀라운 치유서! 

"어쩌면 어릴 적에 저와 비슷한, 아니면 저보다 더 심한 학대와 상처를 받은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그래서 모든 치유와 회복에 대한 소망을 접어두고 계실 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그런 분들에게 제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것은, 지난날을 돌아보면서 도대체 무엇이 문제였는지를 정확히 짚어내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완전한 치유와 회복이 필요했고, 그리고 그 길을 찾아낸 것이지요. 저도 그 길을 찾았는데, 여러분들이 못 찾으실 이유가 없지 않습니까?

다만 이 책이 하나님의 치유와 구원, 회복을 바라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 책을 읽는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 저자 서문 중


목차

서문

1.어둠과 결탁하여

2.도피의 수단으로서의 결혼

3.산산히 부서져가는 인생

4.파멸의 원인

5.커져만 가는 고통

6.마음 속에 자리잡은 증오

7.죽음을 향한 선택

8.엄마의 정신 질환

9.중요한 것은 '내가 누구를 아느냐' 이다

10.내 인생의 구원자

11.열쇠들

12.즐거운 복종

13.그 학대자의 얼굴

14.순종에 뒤따른 보상

15.마지막 용서

16.완전한 회복

17.소중한 존재로 바꾸시는 하나님


대상독자

모든 그리스도인 여성
내적 치유 워크샵 및 그룹교제 자료
여전도회 추천도서


저자소개

스토미 오마샨(Stormie Omartian)은 현재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크리스천 여성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그녀의 글은 책상물림의 이론의 나열이 아니다. 그녀는 자신의 깊은 내면적 상처를 ‘하나님을 만나는’ 기도 체험으로 치유받았다. 뿐만 아니라 세 자녀를 무릎으로 기른 구체적인 간증이 있고, 남편을 기도로 도운 생생한 체험까지 있다. 그녀의 글은 실제적인 체험에서 우러나와 생생하며 살아 꿈틀거린다. 그렇기 때문에 그녀의 책이 미국 크리스천들의 영혼을 뒤흔들고 있는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자식의 장래는 부모의 무릎에 달려 있다」(나침반사 역간), 「스토미」(미션월드라이브러리 역간), 「아내의 기도로 남편을 돕는다」(생명의말씀사 역간) 등이 있다. 30년 이상 함께 살아온 남편 마이클과의 사이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