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패밀리북클럽1_돌아온 탕자
10,000원

하나님을 떠나 방탕하게 살던 에드워드 경이 조카 밀리를 만나게 되고, 그녀의 순수한 영혼을 통해 하나님께로 다시 돌아오게 된다. 에드워드는 이 모든 것이 자기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자신이 돌아오기만을 기다리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인도하심임을 깨닫는다.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이 책은 주님으로부터 멀어져 방황하고, 돌아오고 싶지만 망설이는 자들에게 영적 위로와 굳건한 결단을 하게 할 것이다.

"지식" 위주의 교육에서, "지혜"를 얻는 교육으로. 가족토론은 가족들이 함께 도서를 읽고 토론하는 가족독서토론 모임입니다. 컴파스 북클럽 멤버들만을 위한 가족토론도서를 읽고 매주일 저녁마다 함께 모여 제시된 주제를 따라 토론하면서 말씀을 통한 하나님의 지혜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부
  1장 반갑지 않은 유산
  2장 다윗과 골리앗
  첫째 주일 저녁 독서토론 모임

2부
  3장 첫 번째 벌
  4장 맥스웰 아주머니의 슬픔
  둘째 주일 저녁 독서토론 모임

3부
  5장 탕자
  6장 지켜진 약속
  셋째 주일 저녁 독서토론 모임

4부
  7장 반대 심문
  8장 “일어나서 아버지께로 돌아가니라”
  9장 “어린아이가 그들을 몰고 다니리라”
  넷째 주일 저녁 독서토론 모임


대상독자
온 가족이 함께 신앙서적을 읽고 독서토론을 하고 싶은 부모와 자녀
가족독서토론 문화가 가정의 문화로 뿌리내려 부모와 자녀가 소통하고 사랑하면서 새로운 가족관계로 거듭나길 바라는 가정


저자소개

에이미 르 페브르. 영국의 유명한 동화 작가 에이미 르 페브르는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으며, 할아버지가 목사였고 아버지는 영국 세관 감독이었다. 그녀는 기독교 신앙의 교훈이 담긴 어린이 도서를 다수 집필했다. 특히 그녀의 책은 어린이나 여성 대상의 기독교 문학서를 주로 출판하는 영국 Lutterworth 출판사에서 클래식 시리즈로 출간되기도 했다. 에이미 르 페브르의 동화는 독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이고 순수하면서도 기독교적 메시지를 분명히 드러낸다. 그녀의 맑고 깨끗한 글은 이 책 『돌아온 탕자(Probable sons)』의 주인공 밀리를 닮아 있다. 그녀의 작품으로는 『Eric's Good News』, 『Teddy's Button』, 『His Big Opportunity』, 『Bunny's Friends』, 『Olive Tracy』, 『두Two Tramps』 등이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