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아침을 여는 묵상
SALE
13,500원 15,000원

매일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 우리는 바쁜 일상과 온갖 소음에 파묻혀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는 사실을 잊은 채 살아간다. 조이스 마이어는 어떻게 하면 일상에서 만나는 장애물을 극복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의 뜻대로 살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한다. 실제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혜와 사랑의 메시지는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관계를 누리는 행복한 삶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이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하나님과 친밀함을 누리는 행복한 삶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매일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 우리는 바쁜 일상과 온갖 소음에 파묻혀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는 사실을 잊은 채 살아간다. 조이스 마이어는 어떻게 하면 일상에서 만나는 장애물을 극복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의 뜻대로 살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한다. 실제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혜와 사랑의 메시지는 하나님과 더욱 친밀한 관계를 누리는 행복한 삶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이다.


대상독자
매일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을 누리기 원하는 그리스도인
평신도가 말씀을 삶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이끌고자 하는 리더와 목회자


저자소개

조이스 마이어(Joyce Meyer). 1976년 이후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쳐왔으며, 1980년부터 전임 사역자로 일하고 있다. 그녀는 칠십 권이 넘는 베스트셀러를 남김 영감 있는 기독교 작가이기도 하다. 그녀의 역작으로는 「하나님과의 친밀한 사귐」 (Knowing God Intimately),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라」 (Be Anxious for Nothing), 「하나님, 도대체 언제입니까?」 (When, God, When?), 「하나님, 도대체 왜 그렇게 하셨습니까?」 (Why, God, Why?), 「내 마음은 치열한 전쟁터」 (Battlefield of the Mind) 등이 있다. 또한 그녀는 수천 개의 강의 카세트와 비디오 전집을 낸 바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방송되는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인 「매일 기쁘게」 (Enjoying Everyday Life)를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집회를 인도하는 등 폭넓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편인 데이브와 네 명의 장성한 자녀들이 있으며, 미주리의 세인트루이스에서 살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