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독교핵심담론11-영생
10,000원

주님께 순종함으로 영생을 보게 된 자는 그 변함없는 하나님의 사랑에 감격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예수님은 다시 오실 때 각 사람이 선택한 대로 갚아주실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온갖 난관과 핍박에도 불구하고 옳은 길을 선택한 사람들에게 주님은 상을 내려주신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그들은 어린 양의 피로 깨끗하게 된 자들이다(계 22:14). 그러나 옳은 길을 선택하지 않은 자들은 ‘성 밖’에 머물게 될 것이다.

우리는 성경 어느 곳을 펼쳐보아도 옳은 길을 선택하라는 간절한 애원과 그른 길에서 벗어나라는 강력한 경고를 확인할 수 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에게 자유의지를 허락하신 하나님은 자신을 거역하는 사람을 대할 때도 변치 않는 사랑의 원칙을 갖고 계신다. 이는 만고불변의 원칙이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은 영원하다.

본문 중에서

하나님을 떠난 사람들에게 일어난 일을 순서대로 살펴보자. 우선 ‘마음이 굳어’졌다. 즉 하나님으로부터 마음이 돌아섰다는 말이다. 그 결과 ‘하나님의 생명에서 떠나게’ 되었다. 하나님과 단절된 것이다. 그들의 행동이 하나님으로부터 스스로를 끊어버리지만, 그들은 자신이 무슨 짓을 저지르고 있는지 알려고도 하지 않는다. - 162쪽

하나님도 자녀들이 고통당하는 것을 보고 고통스러워하신다. 무엇보다도 자녀들이 지옥에 가는 것을 보기 힘들어하신다. 그럼에도 인간이 가진 최고의 힘,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힘을 빼앗지는 않으신다. 하나님의 사랑은 결코 실패하지 않는다. 그럴 수도 없고, 그렇지도 않을 것이다. - 175쪽


목차

머리말

1장. 하나님께 마음을 가까이한 사람들은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2장. 다른 사람들은 죽으면 어떻게 되는가?

3장. 우리는 죽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가?

4장. 죽음이란 무엇인가?

5장. 죽음 이후에도 구원의 기회가 있는가?


대상독자

영생에 대해 깊이 알기를 원하는 그리스도인들


저자소개

S.D. 고든 (Samuel Dickey Gordon, 1859-1936) 유명한 순회 전도자이자 저술가인 S. D. 고든은 성경을 깊이 연구함으로 기독교 핵심 담론 시리즈를 펴냈는데 당시 50만부 이상 판매되면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존 W. 브래드버리는 “안수받은 목사는 아니지만 고든의 사역은 하나님의 깊고 비밀한 곳까지 이르렀다. 그는 자랑할 만한 학위는 없었지만 성경 연구를 통해 모든 신학적인 개념을 얻었으며, 그가 쓴 글은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평신도 사역자였던 고든은 일반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지식인들 사이에서도 존경받았다”고 술회했다. 고든은 필라델피아 YMCA의 간사, 오하이오주 YMCA의 사무총장을 역임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