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독교핵심담론10-제자
10,000원

제자로서 예수님을 따른다는 것은 주님의 “사랑의 능력”으로 사는 것이다. 우리가 사랑의 의미를 알면 ‘따른다’가 곧 ‘사랑한다’임을 깨닫게 된다. 예수님을 따르는 만큼 이러한 사랑의 참 뜻을 삶 속에서 절실히 체험하게 되는 것이다. 한마디로 예수님을 아는 만큼 사랑을 알게 된다. 그러므로 예수님을 알고 사랑을 알기 위해 그분께 순종해야 한다. 이렇게 늘 예수님 뒤를 바짝 따르는 사람은 능력에 대해 고민할 필요가 없다. 오로지 계속 주님 곁에서 머무는 것만 생각하면 된다. 앞서 가시는 주님으로부터 모든 능력이 나오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저 그분과 끊임없이 교제하면서 그분을 기쁘게 하는 일에만 집중하면 된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이 책은 S.D. 고든의 “기독교 핵심담론 시리즈” 중 10권입니다. S.D. 고든의 “기독교 핵심 담론 시리즈”는 현재 <성령>, <기도>, <예수>, <섬김>, <진리>, <유혹>, <선교>, <가정>, <치유>, <제자>(시리즈 순) 등 10권이 출간됐으며, 이외에도 다루는 주제가 다양하고 그 내용이 매우 유익해 계속 출간할 예정입니다. 이 귀한 도서들을 통해 신앙의 기초를 확고히 하고 삶에서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본문 중에서

두근거리는 사랑의 마음이 없다면 결코 온전한 순종이 아니다. 우리는 넘어지기 쉬우나 사랑은 언제까지나 떨어지지 않는다. 우리의 기준은 고린도전서 13장인데 이것을 우리는 삶에서보다는 말씀으로 더 잘 안다.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시기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이 가진 “모든 것을 참으며” 그의 “모든 것을 믿으며” 그 사람 안에 있는 “모든 ‘가능성’을 바라며” 그의 상처와 고통 등 “모든 것을 견딘다.” 사랑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 - 200쪽

이 모든 일을 설명하는 단어는 ‘섬김’이다. 이는 매우 복된 말이다. 섬김은 사람들 가운데서 주님을 위해 무언가를 하라는 의미로 들리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주님이 우리와 함께 사람들을 위해 일하시는 것이다. 우리가 하는 말에는 언제나 그 이상의 의미가 있다. 그리스도께는 우리가 그분에 대해 하는 말보다 훨씬 많은 것이 있다. 그래서 언제나 우리는 턱없이 부족함을 느낀다. 그리스도를 직접 보지 않고는 아무리 말해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그리스도를 보았는가? 사람들은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하여 그리스도를 보고 있는가? - 235쪽


목차

머리말

1장홀로 앞서간 한 사람

2장그가 걸어간 길고 험난한 길

3장나를 따르라

4장따르다

5장함께 가볼까?

6장안내판

7장주를 따른 사람들

8장영광스러운 목표


대상독자

주님을 따른다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제자로서 살기 원하는 그리스도인


저자소개

S.D. 고든 (Samuel Dickey Gordon, 1859-1936) 유명한 순회 전도자이자 저술가인 S. D. 고든은 성경을 깊이 연구함으로 기독교 핵심 담론 시리즈를 펴냈는데 당시 50만부 이상 판매되면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존 W. 브래드버리는 “안수받은 목사는 아니지만 고든의 사역은 하나님의 깊고 비밀한 곳까지 이르렀다. 그는 자랑할 만한 학위는 없었지만 성경 연구를 통해 모든 신학적인 개념을 얻었으며, 그가 쓴 글은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평신도 사역자였던 고든은 일반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지식인들 사이에서도 존경받았다”고 술회했다. 고든은 필라델피아 YMCA의 간사, 오하이오주 YMCA의 사무총장을 역임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