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인도하심의 비밀
SALE
9,900원 11,000원

그분의 인도하심을 놓치는 이유는 무엇일까?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안타깝게도 우리의 인생길에는 후진이 없다. 인적 없는 광야 길에서 방향을 일러주는 별처럼, 우리의 인생길을 빛으로 인도해 주시는 분이 바로 하나님이다. 하나님의 임재의 신비를 따라 우리의 인생길을 인도하시는 그분을 알아야만 하지 않을까? 그 비밀의 구체적인 방법과 실제를 이야기 하고 있다.

본문 중에서

우리가 하나님께 자신의 의지를 내어놓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방법대로 하지 않는 한, 우리는 결코 올바른 삶을 살 수 없다. ... 성경은 세상에 존재하는 책들 중에 어두운 삶을 밝혀주는 최고의 빛이다. ... 격동과 위기의 순간에 우리는 더 열심히 기도해야 한다. 단지 무릎을 꿇은 자세가 중요한 게 아니라 자신을 하나님께 솔직히 내어 놓는 내면의 태도가 중요하다.

신앙 안에서 조용히 묵상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다. 우리는 조용히 마음을 열고 하나님과 교제하며,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해야 한다. 그렇게 할 때 우리 마음에 생명력이 솟아나 재충전된다. 그래서 올바른 사역에 필요한 힘을 얻는다. 

격동과 위기의 순간에 우리는 더 열심히 기도해야 한다. 단지 무릎을 꿇은 자세가 중요한 게 아니라 자신을 하나님께 솔직히 내어 놓는 내면의 태도가 중요하다.


목차

 1장 인도하심의 비밀

 2장 무엇이 잘못됐는가?

 3장 그리스도 임재의 비밀

 4장 사실, 믿음, 감정

5장 금주서약을 해야 하는 이유

 6장 삶의 무거운 짐

 7장 슬픔을 견디는 법

 8장 하나님 임재의 신비

 9장 성령충만


대상독자
목회자, 중직자, 리더, 청년, 학생 등 모든 그리스도인


저자소개

프레데릭 메이어(F. B. Meyer). 저자는 영국의 경건한 가정에서 태어나고 자란 목사다. 그는 교회밖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복음 전하기 위해 목사직을 사임했다. 메이어의 설교를 듣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인해 다시 교회가 세워졌는데, 그것이 멜바운홀이다. 그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삶을 통해 보여준 신실한 하나님의 사람이었다. 특히 죄수들을 하나님께 인도하는 사역과 실직자들을 위해 헌신한 사역자이기도 하다.  저서로는 『예수님을 만나서 변화된 사람들』  『신약에 나타난 믿음의 사람들』  『구약에 나타난 믿음의 사람들』 그 외 다수가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