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무디와 함께 성경속으로
SALE
10,800원 12,000원

5년, 10년, 20년... 교회를 다녔어도, 아직도 성경이 낯설기만 한가? 무디와 함께 성경 속으로 떠나보자. 성령님이 우리의 눈을 열어 주시면 성경의 모든 페이지에서 아름답게 빛나는 예수님을 보게 된다. 구원받은 기쁨을 간증했다면 다음으로 할 일은 말씀을 꼭꼭 씹어 먹어야 그리스도인이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본문 중에서

“가짜 벌과 진짜 벌을 여기 내려놓아 보게. 내가 무엇이 진짜인지 금방 알아내 보겠네.” 그리고 그는 바닥에 꿀을 한 방울 떨어뜨렸고, 진짜 벌은 곧장 그 앞으로 날아왔다. 우리도 이 벌들과 같다. 수많은 이들이 자신이 그리스도인이라고 말하지만 실상은 눈앞에 꿀이 있어도 깨닫지 못하는 가짜 그리스도인이다. 그러나 진짜 벌은 언제나 꿀을 향해 날아간다.

영적인 굶주림에 시달리면서도 언제까지 회중석에 무기력하게 앉아만 있을 것인가?

“모든 문제의 해답이 성경 안에 있으며, 말씀의 진리는 모든 사람의 양심을 훈계할 능력을 가지고 있다. .... 성경은 인생이라는 여정에서 우리가 받은 가이드북이다. 그리고 천국으로 가는 길을 가리켜 주는 단 하나의 표지판이다.”

“한 불신자가 갓 회심한 그리스도인에게 물었다. ‘당신은 어떻게 성경이 하나님의 감 동으로 쓰였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까?’ 그리스도인이 대답했다. ‘왜냐하면 성경은 제 영혼을 감동시키기 때문이지요.’”

“얼마나 많은 교인들이 영적인 굶주림에 시달리면서도 회중석에 무기력하게 앉아만 있는가? 성경은 마치 산해진미를 차려 놓은 잔칫상과 같건만 이들은 결코 수저를 드는 일이 없다. 그저 입을 벌리고 앉아 목회자들이 떠먹여 주기만을 기다리는 것이다.”

“한 가지 주제가 당신의 머리와 마음을 온통 채울 때까지 그 주제를 공부하고 연구하라. 주의 할 점은, 해설이나 도움말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라. 빵과 우유를 앞에 놓고 그것을 구성하는 화학원소들에 대한 이론만 읽는다면 과연 언제 배를 채우겠는가? 바라기는 먼저 말씀의 양식을 먹는데 집중하길 바란다.”


목차

무디가 여는_ 말씀의 생수

1부 무디와 함께 성경 속으로
1장 말씀과 친밀한 삶
2장 궁금해 질문하기
3장 신약과 구약
4장 역동적인 성경말씀
5장 성취된 말씀

2부 무디와 함께 성경 안에서
6장 본문설교 vs 강해설교
7장 성경연구의 중요성

8장 성경연구 방법
9장 성경의 숲과 나무
10장 성경 제목별 연구
11장 모형별 연구하기
12장 주제별 연구하기
13장 단어별 연구하기
14장 성경에 노트하기

3부 무디와 함께 성경 밖으로
15장 전도와 양육
16장 그 외의 조언


대상독자

목회자, 중직자, 리더, 청년, 학생 등 모든 그리스도인


저자소개

D. L. 무디. 세기를 넘어 지금도 D.L. 무디의 글은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일찍이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여의고, 홀어머니 밑에서 가난과 씨름하며 자랐던 무디의 인생에 이정표가 되었던 에드워드 킴블 선생님은 어린 청년 무디에게 회심을 체험케 하는 좋은 안내자가 되었다. 그 회심은 무디의 가슴을 복음으로 불 일 듯하게 했다. 복음이 필요한 사람, 복음을 전해야 할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그는 복음의 불을 토해냈다. 성령의 강력한 역사는 무디의 투박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설교에 기름 부어 수많은 이들을 그리스도께 돌아오게 했을 뿐 아니라 영국과 세계를 뒤집어 놓았다. 이러한 무디의 복음전도사로서의 열정은 나아가 무디성서학원과 무디출판사를 설립했다. 무디의 수많은 저서들은 감동과 감화로 21세기를 살고 있는 독자들에게 변함없이 끓어오르는 복음의 열정을 전해 주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