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독교핵심담론5-진리
SALE
9,000원 10,000원

이 책은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보았을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죄, 의심, 가치와 야망, 고통, 인생의 방향성과 타인에 대한 판단 등 다양한 문제들에 대해 명쾌한 해석과 성경적 대안을 제시한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어릴 때부터 믿어왔고, 성경 말씀을 들어왔기 때문에 무조건 믿으라고 하지 않는다. 이 책에서는 정신적으로 깨어있는 모든 사람의 삶 가운데 의심의 때가 찾아오며, 이를 마음으로 깨닫게 될 때 삶의 위대한 진리에 대해 이성적인 의문을 품게 되고, 자신이 영접한 것이 옳다는 것을 증명하고자 할 것이라 말한다. 본질적인 것과 비본질적인 것을 가려내며 진리를 탐구하는 사람은 결국 더욱 깊어진 믿음과 영적인 평화를 회복하고, 진리로 다스림을 받는 삶으로 돌아갈 것이다.


목차

제 1장 죄의 문제
제 2장 의심의 문제
제 3장 야망 혹은 가치의 문제
제 4장 자기 통제의 문제
제 5장 고통의 문제
제 6장 인도의 문제
제 7장 교회의 문제
제 8장 의문이 생기는 문제

대상독자
진정한 의심을 품고 진리를 알고자 하는 그리스도인
신앙생활을 시작하면서 기독교에 대한 고민에 빠진 초신자


저자소개

S.D.고든. 1900년대 초 널리 알려진 순회 전도자이자 저술가인 S. D. 고든은 25권이 넘는 책을 집필하였으며 그의 책은 그 당시에 50만부 이상 팔려나간 베스트셀러였다. 죤 W.브래드버리는 “고든은 안수를 받은 목사는 아니었지만 그의 사역은 하나님의 깊고 비밀한 곳까지 이르렀다. 그는 비록 자랑할 만한 학위는 없었지만 성경 연구를 통해 모든 신학적인 개념을 얻었으며, 그가 쓴 글은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평신도 사역자였던 고든은 일반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지식인들 사이에서도 존경을 받았다.”라고 고든을 소개했다. 고든은 필라델피아 YMCA의 간사로 사역했으며, 오하이오주 YMCA의 사무총장을 역임하기도 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당시 일반적인 추세였던 강한 연설조의 설교와 대조되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설교로 핵심적인 기독교의 개념을 설명하는 ‘담론 시리즈’를 집필하였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