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독교핵심담론시리즈 4 - 섬김
SALE
9,000원 10,000원

아직도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은 오직 그분을 잘 알고 있는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을 통해서만 그분에게 이를 수 있다. S.D. 고든의 핵심담론 ‘섬김’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으라”는 말씀에 믿음으로 반응하는 사람들을 찾으시는 하나님의 부르심이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가겠는가? 예수님을 위해서?”

그리스도인이라면 먼저 예수님을 가까이서 교제하며 닮아가고 그분을 전하기 위해 세상 속으로 들어가서 거룩하게 구별되어야 한다. 용기 없는 자였지만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함으로 반응하여 용사가 된 기드온처럼, 하나님은 지금도 섬김을 위해 사람들을 선발하고 계신다. 이 책은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고, 그분께 붙들려서 쓰임 받고자 원하는 이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목차

01. 그리스도와의 개인적 만남 _ 섬김의 시작

02. 삼중의 삶 _ 섬김의 핵심 요소들

03. 동료 _ 섬김의 리듬

04. 사람을 얻고자 하는 열정 _ 섬김의 원동력

05. 깊은 바다에서 고기 잡기 _ 섬김에 대한 야망

06. 돈 _ 섬김을 위한 황금의 채널

07. 근심 _ 섬김의 방해물

08. 기드온의 3백 용사 _ 섬김을 위해 선발된 자들


대상독자
하나님께 쓰임 받고자 원하는 그리스도인


저자소개

S.D.고든. 1900년대 초 널리 알려진 순회 전도자이자 저술가인 S. D. 고든은 25권이 넘는 책을 집필하였으며 그의 책은 그 당시에 50만부 이상 팔려나간 베스트셀러였다. 죤 W.브래드버리는 “고든은 안수를 받은 목사는 아니었지만 그의 사역은 하나님의 깊고 비밀한 곳까지 이르렀다. 그는 비록 자랑할 만한 학위는 없었지만 성경 연구를 통해 모든 신학적인 개념을 얻었으며, 그가 쓴 글은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에 대한 열망을 불러일으켰다. 평신도 사역자였던 고든은 일반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지식인들 사이에서도 존경을 받았다.”라고 고든을 소개했다. 고든은 필라델피아 YMCA의 간사로 사역했으며, 오하이오주 YMCA의 사무총장을 역임하기도 하였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당시 일반적인 추세였던 강한 연설조의 설교와 대조되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설교로 핵심적인 기독교의 개념을 설명하는 ‘담론 시리즈’를 집필하였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