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도로 승리한 중국 선교 이야기
SALE
9,000원 10,000원

선교사이자 어머니로서 고포드는 불모지인 중국에서 맞닥뜨리는 때로는 거대하고, 때로는 소소한 문제들을 기도로 헤쳐 나간다. 특히 의화단 사건 때 그녀의 가족이 하나님의 놀라운 도우심과 섭리로 탈출한 이야기는 하나님이 어떻게 당신의 자녀를 보호하시고 돌보시는가를 감동적으로 전한다. 이 밖에도 이 책에는 그녀의 놀라운 기도 응답들이 가득하다.

::: 오늘의 말씀 ::: 

드보라가 바락에게 이르되 일어나라 이는 여호와께서 시스라를 네 손에 붙이신 날이라 여호와께서 너의 앞서 행하지 아니하시느냐 (사사기 4장 14절)


개화기의 중국 초기 선교사였던 / 저자 _ 로잘린 고포드(Rosalind Goforth)

조다단 고포드의 아내인 로잘린 고포드는 사역자인 남편을 도와 함께 중국 개척 사역을 하였으며 아내로서 당시 서양인에게 배타적이던 중국에서 여섯 명의 자녀들을 길러냈다. 이 과정에서 11명의 자녀 중 5명을 잃는 아픔을 겪었지만 그녀는 중국 선교사로의 부르심을 포기하지 않고 믿음으로 가정을 지키며 사역에 헌신했다.


목차

서문

1장 하나님께 받는다는 것

2장 신앙생활 초반에 얻은 교훈

3장 무릎 꿇고 나아가라(1887~1894년)

4장 주님이 주신 땅(1894~1900년)

5장 의화단으로부터 구출되다(1900년)

6장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증거하다(1902~1908년)

7장 휴가 중 주신 은혜(1908~1910년)

8장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시는 하나님

9장 하나님을 찬양하라

10장 승리하는 삶


대상독자

놀라운 기도 응답의 비결을 알고 싶은 모든 그리스도인
기도로 남편의 사역을 돕고 가정을 지키는 사모들 


저자소개

로잘린 고포드(Rosalind Goforth)

로잘린 고포드(1864~1942)는 선교사이자 작가로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3살 때 부모님과 함께 캐나다로 이주했다. 화가인 아버지를 따라 화가를 꿈꾸며 토론토 예술 학교를 졸업한 후 영국 유학을 준비했지만,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선교사인 조나단 고포드와 결혼하여 중국과 만주에서 선교했다. 중국 선교 여행 중 11명의 자녀 가운데 5명이 목숨을 잃는 등 온갖 고난을 겪으면서도 오직 기도와 순종으로 사역을 감당했으며, 저서로는 『만왕의 왕을 위한 중국의 보화』(Chinese Diamonds for the King of Kings), 『조나단 고포드 전기』(Goforth of China), 『산오르기: 어느 선교사 아내의 회고록』(Climbing: Memoirs of a Missionary's Wife) 등이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