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기독교는 사랑이다
SALE
9,000원 10,000원

하우 박사는 미국 침례교의 전국 교육 컨퍼런스에서 ‘성도의 교제와 성장’이라는 주제로 강의한 내용을 보완해서 이 책을 썼습니다.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이 책은 부모나 교사의 소그룹 교재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으며 목회자에게도 관계와 교제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줄 것입니다. 더불어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성도가 되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책을 통해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목차

이 책에 대하여, 서문
1장 두려움에 사로잡힌 사람들
2장 세상 속에 계신 하나님
3장 사랑은 여기 있나니
4장 사랑의 목적
5장 사랑하는 사람들
6장 행함이 있는 사랑

대상독자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고민하는 모든 성도
하나님의 사랑을 관계와 교제에 적용하기 원하는 교사,부모,목회자


저자소개

르우엘 L.하우는 인간관계 분야에서 미국의 가장 뛰어난 상담가 중 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1929년과 1930년에 개신교 성공회에서 안수를 받았으며 휘트만 대학과 시카고 신학 세미나에서 명예 신학박사(D.D.)를 받았다. 1931년 뉴욕 주 성 스테판 교회의 감독보좌가 되었으며 그 후 약20년 동안 필라델피아에 있는 개신교 성공회 신학교와 버지니아에 있는 개신교 성공회 세미나(the Protestant Episcopal Theological Seminary)에서 교수로 지냈다. 미시간 주 블룸필드에 있는 선진 목회 연구소(the Institute for Advanced Pastoral Studies) 이사를 역임하였으며 3년 이상 목회 현장에서 사역한 다양한 교파의 목회자들을 위한 목회자 훈련 센터의 이사를 역임하였다. 그는 또한 사상가이자 작가로서도 명성을 얻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