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트로피 차일드
SALE
9,900원 11,000원

자녀는 부모의 우승 트로피 즉,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장식품이나 자랑거리가 아니다. 자녀는 하나님이 가정에 보내 주신 가장 귀한 선물이지만 부모는 그들을 언젠가는 떠나보낼 준비를 해야 한다. 

::: 오늘의 말씀 :::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이 있어 물과 물로 나뉘게 하리라 하시고 하나님이 궁창을 만드사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창세기 1:6~7)


자녀를 당신의 소유물로 여기고 있는가 아니면, 하나님의 형상과 꿈을 지닌 독립된 인격체로 여기고 있는가? 혹시 자녀의 성공을 통해 대리만족을 얻고자 하지는 않는가? 자녀를 부모의 트로피가 아니라 하나님 나라의 미래의 일꾼으로 생각하며, 그리스도만을 온전히 따르는 성숙하고 건강한 크리스천으로 양육하자.


목차

1장_ 트로피
2장_ 트로피 부모
3장_ 한계 알기
4장_ 예수님의 교훈
5장_ 영적 여정
6장_ 예수님을 따르는 자녀
7장_ 준비된 자녀
8장_ 자녀가 성인이 되는 과정
9장_ 위대한 부모, 어설픈 연인

대상독자
세상 풍조에 따라 자녀를 양육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적 관점에서 자녀를 양유하고자 하는 부모
자녀양육과 성경적 가정을 이루는 데 관심이 있는 크리스천


저자소개

테드 커닝햄. 아내 에이미와 딸 코린 그리고 아들 카슨과 함께 미주리주 브랜슨 시에서 살고 있다. 리버티 대학 Liverty University과 달라스 신학교 Dallas Theological Seminary를 졸업하고 우드랜드힐스 가족교회 Woodland Hills Family Church를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