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네자녀를노하게하지말라
SALE
9,900원 11,000원

*부모들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기 자녀들을 노엽게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자녀들의 분노를 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부모들을 위한 책입니다. *분노에 차있는 악한 시대의 공격에 대비해 가정을 굳건한 요새로 만들기위해 대안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 오늘의 말씀 ::: 
하나님은 하늘의 이슬과 땅의 기름짐이며 풍성한 곡식과 포도주를 네게 주시기를 원하노라
 (창세기 27:28)


당신의 자녀는 분노에 차 있는가? 분노에 차있는 악한 시대의 공격에 대비해 가정을 굳건한 요새로 만들도록 돕는 책. 당신의 자녀는 분노에 차 있는가? 당신은 그런 자녀를 둔 사람을 알고 있는가? 당신은 부모들이 때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기 자녀들을 노엽게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가?

이 책은 자녀들의 분노를 미리 예방하고자 하는 부모들을 위한 일종의 메뉴얼이다. 자녀들은 분노에 찬 생각과 행동과 동기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다.

특히 부모가 그러한 마음의 문제를 바로잡거나 예방하는데 필요한 성경적인 지식과 지혜를 가지고 있지 않을 때에는 더욱 그렇다. 이처럼 중요한 문제에 직면한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실직적인 도움과 참된 희망이 바로 이 책에 들어있다.

본서를 통해 당신은 자녀들 안에 내제되어 있는 분노를 이해하고 예방하고치유하는데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 -도제훈련, 굼나조 원칙, 분노일지, 마음일지, 갈등일지 작성 등을 발견하게 될 것이며, 자녀들을 화나게 하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도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 나와 있는 모든 방법을 다 필요로 하지 않을지 모르지만, 당신이 그 개념들을 이해하면서 방법을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자녀들의 삶에 내재해 있는 분노를 보다 더 경건한 방법으로 잘 다룰 수 있게 될것이다.

이 책의 장점

"분노의 외적 표현양태들을 넘어서서 분노의 내적 근원, 즉 마음의 생각과 뜻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오늘날 수많은 자녀양육 책자들이 얄팍한 통속 심리학에 기대고 있지만,이책만큼 실용적이고 적절한 성격적 지혜를 기초로 쓰여진 책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을 것이다.

이책은 단지 분노의 외적 표현양태들을 넘어서서 분노의 내적 근원, 즉 마음의 생각과 뜻(히4:12)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따라서 자녀의 분노와 씨름하고 있는 부모들은 물론, 자녀의 분노와 씨름하고 있지 않는 부모들에게까지도 용기를 주며, 분노의 차있는 악한 시대의 공격에 대비해 가정을 굳건한 요새로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목차

감사의 글, 서언Ⅰ, 서언Ⅱ, 저자의 말

1장 분노하는 아이들

2장 자녀를 노엽게 하는 부모들

3장 분노의 표현 방법

4장 훈련:그 실제 의미는 무엇인가?

5장 성경적인 의사소통 방식 연습하기

6장 일지 쓰기: 분노 극복에 유용한 도구

7장 분노하는 마음속에는 무엇이 있는가?

8장 분노 문제 바로잡기

9장 무례함과 조종

10장 무례함과 조종,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

11장 생각의 방

12장 간청 절차

13장 가치 있는 투자

부록(분노일지, 마음일지, 갈등일지)


대상독자

자녀의 분노 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부모들
의롭지 않은 분노’와 싸우고 있는 모든 부모들
카운슬러들
교회학교의 목회자와 교사들
자녀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부모들


저자소개

루 프리올로(LOU PRIOLO). 저자는 앨라배마 주의 몽고메리 시 (Montgomery, Alabama)에 위치한 이스트우드 장로교회 (Eastwood Presbyterian Church)에서 성경적 상담사역의 책임자로 일하고 있다. 갈보리 바이블 칼리지 (Calvary Bible College)와 리버티 유니버시티 (Liberty University)를 졸업했으며 저작으로 『분노의 심리』 (The Heart of Anger), 『멋진 남편 되기』 (The Complete Husband)가 있다. 저자는 또한 국립심리치료자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Nouthetic Counselors)의 회원이며 아내 (Kim)와 함께 두 딸 (Sophia, Gabriella)을 양육하고 있는 아버지이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