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엄마와함께60분을
SALE
6,300원 7,000원

일하는 엄마들, 전업주부들, 편모들이나 "나는 엄마의 자격시험에서 떨어졌어" 라고 말하는 엄마들에게 모성애의즐거움을 누리도록 안내해 주는 책

::: 오늘의 말씀 ::: 

여러 해 후에 애굽 왕은 죽었고 이스라엘 자손은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탄식하며 부르짖으니 그 고된 노동으로 말미암아 부르짖는 소리가 하나님께 상달된지라 하나님이 그들의 고통 소리를 들으시고 하나님이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세운 그의 언약을 기억하사 하나님이 이스라엘 자손을 돌보셨고 하나님이 그들을 기억하셨더라 (출애굽기 2장 23~25절)


이 책에서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것들은...당신의 자녀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무엇일까?, 나는 좋은 엄마라고 생각하는데 왜 죄의식을 느끼는 걸까?, 직장에 다녀야 할까, 아니면 집에 있어야 할까?, 벌써 아이들이 10대가 되어 버렸네! 대체 무슨 일이야?, 난 아이들을 사랑해, 그런데 가끔은 아이들이 싫어질 때도 있는데 괜찮은 걸까?, 그리고 편모들에게 주는 도전과 소망

랍 파슨은 엄마들과 함께 살아온 엄마들의 친구이다. 그는 일하는 엄마들, 전업주부들, 편모들이나 "나는 엄마의 자격 시험에서 떨어졌어."라고 말하는 엄마들에게 모성애의 즐거움을 누리도록 이 책을 통해서 안내해 주고 있다.

긴 머리를 자르고 치마보다는 바지를 업어야 했던 평범한 엄마들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을 반납일보다 일주일 먼저 돌려주거나, 아이들 학교가 쉬는 모든 날을 알고 있는 "일등 엄마" 그리고 화장실에 휴지가 떨어졌을 때 식구들에게 화내지 않고 지혜롭게 도움을 요청하는 엄마에 대해서도 다루었다.


목차

엄마와 함께 60분을 - 60분 안에 읽는 책

감사의 글

제1장 ㅣ 모성의 진실

제2장 ㅣ 엄마의 기억 속에 - 다이앤 파슨스

제3장 ㅣ 엄마가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일 때

제4장 ㅣ "직장에 다니세요?""


제5장 ㅣ 엄마가 외로울 때

제6장 ㅣ 엄마가 아플때 - 웬디 브래이

제7장 ㅣ 엄마가 죄책감을 느낄 때

제8장 ㅣ 자식을 떠나 보낼 때

■자녀를 사랑으로 잘 양육하고자 하는 엄마들



저자소개

랍 파슨은 '관계'에 대한 국제적인 세미나 강사이자 가정에 대해 다룬 <아빠와 함께 60분을> 과 <부부와 함께 60분을> 그의 아들 로이드와 함게 쓴 <아이들이 부모님께 바라는 것은 무엇인가(What kid their parents knew)> 의 저자이다. 매 년 수천명의 사람들이 그가 개최하는 가정에 대한 세미나를 참여하고 있다. 그는 전문 변호사이며, 아내와 자녀 2명을 두고 있다.

책을 받으신 후 7일 이내로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구매평
Q&A